포스코GYR테크(대표이사 정훤우) 압연정비3실은 지난 18일(목) 복지재단에서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실천의 일환으로 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에 성금 2,200,000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한 220만원은 압연정비3실에서 혹서기 아침식사 대용으로 제공된 초코파이를 운영하는 과정에서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초코파이 1개당 200원의 참여금을 부담하여 마련된 수익금으로 조성되었다.
임직원 한 사람, 한 사람의 작은 참여가 모여 의미있는 나눔으로 이어진 것이다.
이렇게 마련된 기부금은 관내 취약계층의 생활 안정을 도모하고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맞춤형 지원 등 다양한 복지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김중권 근로자 대표는 “이번 성금 전달이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에 보탬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가겠다. ”고 말했다.
사랑나눔복지재단 장민석 사무처장은 “지역사회를 위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포스코GYR테크 압연정비 3실 임직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전달해 주신 성금은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에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압연정비3실 임직원 일동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가겠다. 작은 정성이지만 이웃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희망이 전해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